새로운 포켓몬 게임 '포켓몬 유나이트' 출시 _ 5 vs 5 대결 방식의 포켓몬 배틀 게임
우리나라에선 애니메이션 <포켓몬스터>로 인기 몰이를 시작하였으며,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켓몬(POKEMON). 이번에 <포켓몬스터>의 만화 속의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이루어진 포켓몬 배틀 게임 포켓몬 유나이트(PokeMon UNITE)가 공식 출시된다고 합니다.
바다의 끝 비경이라고 불리는 환성의 섬 '에오스 섬'을 배경으로 한 <포켓몬 유나이트>는 총 다섯 명의 플레이어들이 5 대 5 방식으로 대결하며 진행되는 배틀 게임으로, 플레이어들은 경기장에 배치되어 있는 골 에리어 위 골대 안으로 골을 넣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.
각 팀당 5개씩 배치되는 골 에리어는 일정 득점 이상을 기록하면 파괴되기 때문에, 플레이어들은 자신들의 골 에리어를 지키면서 상대방의 골 에리어를 먼저 파괴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입니다.
플레이어가 조작하는 포켓몬 레벨은 1부터 시작되지만, 게임 플레이 중 등장하는 야생 포켓몬들을 쓰러트리면서 레벨을 올리고, 진화도 시킬수가 있습니다. 게임 플레이 시간은 10분으로 제한됩니다.
공개를 앞둔 <포켓몬 유나이트>는 포켓몬스터의 대표 포켓몬인 피카츄는 물론이고 리자몽, 이상해꽃, 잠만보, 마임맨, 루카리오 등의 인기 포켓몬들이 등장할 예정입니다. 또한, 해당 포켓몬들은 코스튬을 통해서 외모를 바꿀수도 있다고 합합니다.
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 게임 <포켓몬 유나이트>는 2021년 7월 중 닌텐도 스위치(NINTENDO SWITCH) 버젼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. 추후 9월에는 모바일 버전으로도 출시될 계획이라고 하니, 닌텐도 스위치를 소지하지 않은 유저들도 플레이를 할 수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.
<포켓몬 유나이트> 시네마틱 영상은 아래에서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.